본문 바로가기

리뷰 &

튼튼하고 저렴한 30대 스마트워치 추천!

 

 업무를 하다보면 급한 전화를 확인하지 못해서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문자와 카카오톡은 정말 나도 모르게 놓치게 되지요. 이럴때 필요한건 바로 스마트워치인것 같은데요. 실시간 연락을 손목 진동으로 즉시 알려주는 장비입니다. 시끄러운 현장에서도 정말 유요한데요. 최근 티씨어즈 스마트워치 Z8을 구매했습니다.

 

스마트워치 티씨어즈 Z8 튼튼한 저렴한 30대
30대 추천 스마트워치 티씨어즈

 

1. 티씨어즈 블루투스 통화 스마치워치 Z8

 우선 이 스마트워치의 가격이 궁금하실텐데요. 저는 쿠팡에서 35,9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정말 저렴하지요? 20~30만원은 쉽게 넘어버리는 삼성, 애플의 제품대비 상당히 저렴한 제품입니다.

 디자인은 애플사의 제품인 애플워치와 상당이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실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애플 제품을 구입한 것으로 다들 생각하셨습니다. 아래 사진을 확인해보시면 정말 그렇죠?

 

스마트워치 티씨어즈 Z8 튼튼한 저렴한 30대
스마트워치 화면

 

2. 주요 기능 및 특징

 티씨어즈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스마트워치에서 지원하는 기능을 대부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운동 관련해서 100가지 운동 기능을 지원해서 다양한 운동을 기록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걸음수 측정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여성분들의 건강 관리 기능이 탑제되어 있는데요. 중요한 날을 잊지 않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수면 측정 기능도 있는데요. Deep, Light, Rapid eyemovement, Awake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알려주어서 자신의 수면의 질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제품에도 필수적으로 탑제되어 있는 기능인데요. 심박수, 혈압, 혈중 산소포화도, 혈당수치, 체온을 실시간으로 체크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이 시계 하나로 건강 관리가 가능할 것 같네요. 

 

 

 

3. 스마트워치에서 바로 전화하기

 제가 생각하는 가장 큰 장점은 스마트 워치로 직접 전화를 받고 통화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연락처를 동기화 시켜서 전화를 직접 거는 것도 가능합니다! 주머니에서 스마트폰을 꺼낼 필요가 없는 것이죠. 그리고 혹시나 가끔 스마트폰을 잃어버리거나 스마트워치를 잃어버리시는 분들은 어디에 있는지 신호도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오늘은 30대가 사용하면 좋은 튼튼하고 저렴한 스마트워치 티씨어즈 Z8에 대한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스마트워치를 처음 착용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비싼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스마트워치가 자신에게 맞는지 확인이 필요한 분들, 바쁜 업무로 다른 연락을 자주 놓치는 분들, 시끄러운 현장에서 자주 업무를 해야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게이밍 노트북 추천 MSI GF76 A11UE 리뷰, 가성비 최고!

최근 출시하고 있는 게임들의 사양은 너무 높습니다. 웬만한 노트북은 접근도 못 하는데요. 그 정도로 화려하고 사실감 있는 그래픽이 적용되었기 때문일 겁니다. 그래서 구매해 봤습니다. 게이

happymuscle.tistory.com

 

20, 30대 옆머리 다운펌 추천 제품 '그라펜' 리뷰!

남성분들의 고민 중에 하나 '붕 뜨는 옆머리'. 매일 아침 드라이기로 열심히 내려도 금방 다시 떠 버리는 머리 때문에 너무 골치가 아픕니다. 그래서 구입했습니다. 옆머리를 자연스럽게 눌러주

happymuscle.tistory.com

 

2만 원대 게이밍 헤드셋, '비전텍 Run Mus K3' 리뷰!

2만 원대 저렴한 게이밍 헤드셋을 찾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가성비 끝판왕 '비전텍 Run Mus K3' 게임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상당히 고가의 헤드셋을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저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