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맛있는 탄산수 '원에이엠 스파클링' 리뷰!

 

 평소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와 탄산수를 즐겨 마십니다. 운동 끝나고 시원한 맥주를 대신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오늘은 닭가슴살을 구매해서 사은품으로 받은 원에이엠 스파클링 애플맛 리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원에이엠-스파클링

 

 저는 닭가슴살이나 단백질 제품을 구매할 때에는 100개 이상 대량으로 구매합니다. 어차피 먹을 거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번에도 랭킹닭컴에서 저염 닭가슴살 100개를 구입하였는데요. 다양한 사은품이 함께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탄산수도 그 중에 하나입니다.

 

적당한 가격

 직접 구입하면 가격이 어떨지 궁금해서 인터넷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 결과 350ml 24개에 22,500원이 최저가로 나와 있는데요. 역시 대량으로 구입할수록 저렴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탄산수 가격으로는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비싸지도 그렇다고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 같습니다.

 

원재료 및 영양정보

 제로 칼로리 탄산수이니, 감미료 외에는 특별하게 함유한 것이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탄산수-영양성분

 

 칼로리는 0 kcal,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 전부 0g 함유. 영양정보에는 에리스리톨만 함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에리스리톨은 설탕 단맛의 70~80% 정도를 가지는 감미료입니다.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대부분 배출되는 성분입니다.

 

스파클링-원재료

 

 원재료를 살펴보면 감미료가 총 3가지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효소처리스테비아, 수크랄로스, 에리스리톨입니다. 각 감미료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구연산은 음료의 신맛을 낼때 사용하는 성분입니다.

 결론적으로 몸에 문제가 될 성분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향료도 천연향료를 사용해서 건강한 탄산수인 것 같습니다.

 

 

너무 달콤한 맛

 감미료를 상당량 사용한 것 같습니다. 탄산수라기 보다는 일반 음료수와 거의 비슷한 맛이 납니다. 골든메달리스트 정도는 아니지만, 대용품으로 충분히 좋을 것 같습니다. 비슷한 맛이지만, 칼로리가 전혀없는 음료. 다이어트에 지친분들에게는 정말 오아시스같은 음료수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성분도 좋고, 맛도 좋고. 일반 탄산수에 질린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닭 무염 저염 닭가슴살 리뷰, 간편하다!

 근육을 키우는 분들,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닭가슴살은 필수입니다. 생닭을 직접 삶아서 드시는 분들도 있고, 다양한 향신료로 가공된 제품도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을 건데요.

happymuscle.tistory.com

 

단백질 함량 높은 '매일 두유' 리뷰

 매일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근육을 키우고 있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중요하죠. 그래서 오늘은 손쉽게 단백질 보충을 도와주는 고단백 '매일 두유' 리뷰를 공유해 드리겠

happymuscle.tistory.com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정말 괜찮을까?

 요즘 다양한 종류의 '제로 칼로리 음료'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다. 제로 콜라, 사이다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서 설탕이 함유된

happymuscle.tistory.com

 

'글루텐 프리' 식품, 정말 건강에 좋을까?

 요즘 많은 식품들에 이런 문구가 쓰여 있는 것을 자주 보셨을 겁니다. '글루텐 프리'. 글루텐을 제거한 제품으로 다이어트 식품에 특히나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이 글루텐이 도대체 무엇일까

happymuscle.tistory.com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리뷰, 칼로리가 왜 이래?

안녕하세요! 모두 득근하고 계시죠!? 덥고 지치는 날이 계속되고 있지만 근육 성장과 다이어트를 위해서 운동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ㅎㅎㅎ 오늘은 운동 전에 마시면 좋은 음료수 '몬스터 에너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