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하루견과 '퍼펙트 넛' 리뷰, 좋은 것만 넣었네!

 

견과류가 몸에 좋다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불포화 지방산과 여러 가지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자주 섭취해 주는 것이 좋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견과류 업계의 삼성(?) 

하루견과의 제품 '퍼펙트 넛' 리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퍼펙트넛

 

추석 선물로 받은 제품인데요.

말린 과일과 불필요하게 가공된 견과류가 없는,

순수 하루 견과류 제품입니다.

말린 과일과 설탕 덩어리 견과류를 넣어둔 제품은 사실

거부감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이 제품은 다이어트하는 분들에게도 좋고,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퍼펙트넛

 

인터넷 최저가는 30개들이 한 박스에

29,930원부터 ~ 30,000원 후반대까지 가격대가 다양합니다.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는 현명한 소비가 필요합니다! ㅎㅎㅎ

 

견과류 구성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퍼펙트넛

 

30g 한 봉지에

호두, 아몬드, 마카다미아, 피스타치오

피칸, 브라질너트, 캐슈너트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퍼펙트넛

 

포장을 열어서 제품 내용물을 확인해 봤습니다.

정말 건강하게 견과류가 구성되어 있네요!

하루 견과류로 충분해 보입니다.

 

퍼펙트넛

 

원재료를 확인해보면,

견과류 외에는 첨가된 것이 없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건강한 제품입니다.

 

퍼펙트넛

 

직접 먹어봐도, 신선한 제품이 그대로 느껴지네요.

견과류의 고소하고 건강한 맛입니다

짠맛이 아주 살짝 나는 것도 있는데요.

인공적인 짠맛이 아닌, 견과류 본래의 짠맛으로 생각됩니다.

 

퍼펙트넛

 

크기도 적당해서, 가방에 가지고 다녀도 좋겠어요!

저는 사무실에 두고 먹으려고 합니다. ㅎㅎㅎ

입이 심심할 때도 좋고, 건강도 챙기고!

건강한 견과류만 담은 하루견과 퍼펙트 넛!!

추천합니다!

 

 

굽네 볼케이노 치밥 리뷰, 강력 추천!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치킨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ㅎㅎㅎ 그렇다면 치밥은!? 저는 개인적으로 치밥을 더 좋아하는데요. 특히 굽네 치킨을 먹고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먹으면 정말

happymuscle.tistory.com

 

L-카르니틴 리뷰, 다이어트 효율 높이기!

모두들 운동 열심히 하고 있죠!? 다이어트를 위해서! 근육 성장을 위해서! 오늘은 운동 효율을 높여 줄 수 있는 NOW FOODS 제품 'L-카르니틴 리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아미노산 종류는 음식으로

happymuscle.tistory.com

 

추억의 과자 '베베' 리뷰, 그리운 그 시절!

어린 시절 과자를 참 좋아했던 것 같습니다. 치토스, 매운 새우깡, 고구마 깡 등등 좋아했던 과자가 셀 수 없이 많았네요! 여전히 판매 중인 제품도 있고, 판매가 중단된 제품도 많은데요. 그런데

happymuscle.tistory.com

 

소소모소 오로라 유리컵 리뷰, 너무 이쁜데?

 집들이를 위해서 또는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서 예쁜 유리잔을 찾고 있나요? 그렇다면 소소모소 오로라 유리컵을 추천해 드립니다!  최근 여자친구와의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서 소소하게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