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추억의 과자 '베베' 리뷰, 그리운 그 시절!

 

어린 시절 과자를 참 좋아했던 것 같습니다.

치토스, 매운 새우깡, 고구마 깡 등등

좋아했던 과자가 셀 수 없이 많았네요!

여전히 판매 중인 제품도 있고, 

판매가 중단된 제품도 많은데요.

 

그런데 오늘 동네 마트에서!!!

단종되었다가 부활한  '베베'를 발견했습니다!

베베

 

어린 시절 꽤 고가의 과자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비싸지만, 중독성 있는 부드러운 맛으로 

참 좋아했던 과자였습니다!

지금 가격은 1,200원으로 저렴합니다.

어른이 되어서 저렴해 보이는 걸까요? ㅎㅎ

마치 모교 운동장이 작아진 것 같이 보이는 것 같은?

어쨌든 바로 두 상자를 구매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바로 과자 상자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베베

 

전지분유가 7%나 함유되어 있네요.

과자 이름이 베베인 이유가 여기에 있었군요.

...

라고 말하고 영양 정보를 살펴봤는데...

 

베베

 

베베는 '맛있게 달콤하다'는 의미의 사투리입니다.

...라고 쓰여있네요! ㅎㅎㅎ 그랬군요!

영양성분은 전형적이 과자인데요.

포화 지방과 당 함유가 과자는 과자이네요!

단백질도 2g 정도 들어있습니다.

 

베베

 

난백액과 전진부유의 단백질로 추정됩니다!

 

베베

 

한 상자에 두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예전에는 흰색 포장지였던 것 같은데, 변경되었네요!

 

바로 과자를 뜯어 보겠습니다.

 

베베
베베

 

예전 과자의 모양 그대로입니다.

양은 스틱 20~30개 정도로 추정됩니다!

 

베베

 

맛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아주 좋네요!

끝 맛이 아주 달콤합니다!

아기도 좋아할 만한 부드러운 쿠키 느낌이네요~!

그런데 그때 그 맛과는 조금 다른 것 같아요.

그때의 그 감성이 없어서 일까요? 조금은 그립네요!

하지만 정말 맛 좋은 과자입니다!

어른이 되고 과자에 대한 추억을 잊고 있었지만,

그 시절을 떠오르게 해준 고마운 추억의 과자!

한번 드셔보세요!!


그런데 문득 베베 광고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베베

 

이 시절에도 사이버 인간이 있었습니다!!!

광고 아기가 CG로 만들어졌네요! ㅎㅎㅎ

IT 강국 다운 면모! ㅎㅎ

 

 

빌라드서울 '맛있는 닭갈비' 리뷰, 맛집이네!

여러분들 혹시 닭갈비 좋아하시나요? 저는 닭가슴살을 포함해서 닭고기 요리는 다 좋아합니다. 특히 닭갈비는 사랑입니다... 흐어엉❤❤ 그래서 오늘은 빌라드서울 제품 '맛있는 닭갈비' 리뷰를

happymuscle.tistory.com

 

부산 돈까스 맛집 '대쿠이' 리뷰, 식감 종결자!

우리들의 영원한 소울푸드 돈까스! 돈가스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돈가스 맛집을 찾아가 봤습니다. 부산 진구 돈가츠 맛집!! '대쿠이' 방문 리뷰를 공유해 드립니다! 돈까스

happymuscle.tistory.com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리뷰, 칼로리가 왜 이래?

안녕하세요! 모두 득근하고 계시죠!? 덥고 지치는 날이 계속되고 있지만 근육 성장과 다이어트를 위해서 운동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ㅎㅎㅎ 오늘은 운동 전에 마시면 좋은 음료수 '몬스터 에너

happymuscle.tistory.com

 

'닥터유 단백질바' 리뷰, 보충제 대신?

안녕하세요. 행복근육입니다. 이제는 단백질을 섭취하기 정말 좋은 시대가 되었죠. 닭 가슴살도 맛 좋게 가공되어 먹기가 참 쉽고, 오늘 리뷰할 단백질 바도 정말 다양한 종류로 개발되어 판매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