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스타벅스 리저브 '초콜릿' 리뷰, 존맛탱!

 

스타벅스 리저브에 대해서 아시나요?

독특한 맛과 향의 커피를

제공하는 스타벅스만의 서비스입니다!

썸네일
스타벅스 리저브를 이용하면 초콜릿을 받을 수 있어요!

일반 매장과는 다른 원두를 사용을 하는데요.

남부 탄자니아의 고지대부터

자메이카 블루 마운틴까지

정말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참고로 매장마다 이용할 수 있는

커피가 종류가 다르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커피보다 다른 것을 리뷰하려고요!

바로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을

이용하면 받을 수 있는 또 한가지 혜택!

리저브 바크초콜릿!

 

썸네일2
스타벅스 리저브 초콜릿

 

커피를 주문하면 받을 수 있는 초콜릿입니다.

왠지 좀더 특별한 것 같은데!

우리는 다이어터니깐

성분은 한번 봐야게죠?

 

썸네일3
코코아매스 함유가 높네요!

 

썸네일4
초콜릿은 초콜릿!

 

앞에 적힌 성분을 보면

코코아매스 45.9%, 코코아버터 9.8%

카카오매스 비율은 아주 훌륭하네요!

코코아버터도 조금은 아쉽지만

다른 초콜릿보다 

많이 들어있네요!!

 

아무도 몰랐던 '초콜릿' 효능. 다이어트에도?

 남녀노소 달콤한 '초콜릿'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초콜릿은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이다. 하지만 어린 시절에는 충치 때문에 많이 못 먹었고, 어른이 되어서는 살이

happymuscle.tistory.com

 

칼로리는!?! 23g 당 130kcal!

역시 초콜릿은 초콜릿이죠! ㅎㅎㅎ

뒷면 성분표를 보면 설탕, 물엿이 들어있습니다.

당연하죠! 없으면 초콜릿이 맛이 없으니까요!

 

레시틴도 함유되어 있는데요.

많은 쓰이는 성분으로 지질중에 하나입니다!

생체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

좋은 성분이군요? ㅎㅎ

 

초콜릿 먹고 운동하면

운동 효율이 아주 좋아진다는 것!

그러니 먹고 운동갈 거예요! 

 

썸네일5
아몬드플로랑탱(왼쪽)과 초콜릿(오른쪽)

포장을 열면

초콜릿이 두개가 들어있어요!

두개가 다른 건데요!
하나는 '초콜릿'

또 하는 '아몬드플로랑탱'

비슷하지만 다른 제품인 것!

썸네일6

맛은 정말 맛있어요!

역시 스타벅스 실망시키지 않죠!

하지만 맛보다는

스타벅스를 다녀왔다는 기념?

추억을 먹는 느낌? ㅎㅎ

 

시중에서 돈주고 살 수는 없는 제품이니

새로운 재미가 있었습니다!

 

초콜릿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

물론 커피가 더 환상적이죠!

 

 

강아지에게 초콜릿 괜찮을까? 큰일 납니다!

 지친 하루를 마치고 집에 돌아가면, 나를 가장 먼저 반겨주는 우리 집 귀염둥이 덕춘이(가명 6세). 내가 못생겨도, 성격이 좋지 않아도 나만 바라봐 주는 우리 집 강아지. 나에게 아낌없이 사랑

happymuscle.tistory.com

 

'닥터유 단백질바' 리뷰, 보충제 대신?

안녕하세요. 행복근육입니다. 이제는 단백질을 섭취하기 정말 좋은 시대가 되었죠. 닭 가슴살도 맛 좋게 가공되어 먹기가 참 쉽고, 오늘 리뷰할 단백질 바도 정말 다양한 종류로 개발되어 판매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