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러브잇 '닭가슴살 얇은피만두 짬뽕' 리뷰, 얼큰하구만!

 

요즘은 닭가슴살로 만든 제품들이

거의 매일 새롭게 출시되고 있는 것 같아요!

근육을 키우고 있는 우리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죠!?

 

오늘은 러브잇

'닭가슴살 얇은피만두 짬뽕'

리뷰를 공유해 드립니다~!

 

개당 2,900원!

다른 냉동식품과 가격은 비슷합니다.

하지만 쿠폰, 대량 주문하면

더욱더 저렴하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포장지에 단백질 함량 15g이 표시되어 있군요!

닭가슴살 100g 대비해서는 약간 아쉽네요...

근육을 키우는 저에게는 

한끼 식사 단백질량으로는 조금 부족합니다.

하지만 다른 분들에게는 충분한 양이죠!

 

다이어트 중 '단백질'을 보충제로? 얼마나?

 3대 영양소 중 우리에게 가장 이미지가 좋은 친구 '단백질'. 근육 성장을 위해서나 다이어트를 할 때에도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 그런데 우리는 단백질에 대해서 잘 알고 있을까? 오늘 단

happymuscle.tistory.com

 

뒷면에 영양 정보를 한번 살펴볼까요?

 

총 내용량은 180g인데

칼로리는 365kcal!

닭가슴살 만두라고 했지만

다이어트 만두라고는 안 했죠! ㅎㅎㅎ

칼로리는 다른 만두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탄수화물 32g

지방 19.5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원재료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역시 만두답게 다양한 재료가 들어갔어요!

닭가슴살, 오징어, 두부

단백질원이 다양하게 들어갔네요.

양파, 양배추, 부추, 대파 등

짬뽕 맛을 내줄 다양한 재료가 사용되었습니다!

 

포장을 제거하면

냉동 만두 6개가 가지런히 놓여있어요.

바로 전자레인지로 돌려보겠습니다!

 

익혀 놓으니 짬뽕 색이 진하게 나네요!

고추기름이 촥 스며 나온 모습입니다.

 

전자레인지 3분이 권장 사항이지만,

저는 3분 30초를 돌렸어요! 

푹 익은 걸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ㅎㅎ

 

바로 먹어보겠습니다!

 

빛깔 좋죠!?

 

이름값 합니다!

얇은 만두피에 꽉 찬 속!

 

먹을수록 입안에 짬뽕 풍미가 더해지네요.

얼큰한 짬뽕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살짝 매콤해서 매운 것 잘드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요!

감칠맛 나는 간식으로 아주 딱이네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드시고

스쿼트 3세트 추가!

근육 키우는 분들은 벤치프레스 3세트 추가!

 

우리 맛있는 것 먹으면서

즐겁게 운동해요~!

 

 

치킨더홈 경룡이 치킨 리뷰, 언젠가 꼭 먹고 말 거야!?

밤만 되면 찾아오는 친구가 있습니다. '허기'라는 친구죠. 아주 고약한 놈입니다. 다이어트하는 우리를 매일 괴롭히죠. 오늘은 그냥... 당해주려고 합니다. 바로 치킨으로 말이죠! 치킨더홈 '경룡

happymuscle.tistory.com

 

빌라드서울 '맛있는 닭갈비' 리뷰, 맛집이네!

여러분들 혹시 닭갈비 좋아하시나요? 저는 닭가슴살을 포함해서 닭고기 요리는 다 좋아합니다. 특히 닭갈비는 사랑입니다... 흐어엉❤❤ 그래서 오늘은 빌라드서울 제품 '맛있는 닭갈비' 리뷰를

happymuscle.tistory.com

 

하이네켄 무알콜 리뷰, 여름밤은 너에게 맡긴다!

더운 여름밤 잠도 잘 안 오고... 시원하게 맥주나 한잔할까요? 하지만 내일 출근도 하고, 운동도 가야 하는데.. 더욱이 술은 근손실을 일으킨다고... 그렇다면 무알콜 맥주를 마시면 되지! 오늘은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