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하이네켄 무알콜 리뷰, 여름밤은 너에게 맡긴다!

 

더운 여름밤 잠도 잘 안 오고...

시원하게 맥주나 한잔할까요?

하지만 내일 출근도 하고, 운동도 가야 하는데..

더욱이 술은 근손실을 일으킨다고...

그렇다면 무알콜 맥주를 마시면 되지!

오늘은 시원한 '하이네켄 무알콜' 리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알코올...알콜...둘 다 맞겠지...

 

사실 저는 술을 정말 좋아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운동 덕분에 잘 안 마시려고 노력하죠!

하지만... 무더운 여름밤에는

맥주 한 잔 생각날 때가 많잖아요?

그래서 저는 무알콜 맥주를 선택했습니다!

 

하이네켄 무알콜 330ml 병맥주 6개를

15,600원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병당 2,600원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ㅠㅠ..

하지만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방법은 많아요!

꿀팁은 서로 공유하기! ㅎㅎㅎ

 

병이 아주 이쁘게 생겼네요!

다 마시고 한 병 정도는 데코로 써도 좋겠어요!

자 그럼 병 뒤에 성분 좀 살펴볼까요?

 

나트륨 50mg, 탄수화물 15.8g, 당류 4.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지방과 콜레스테롤은 0%. 안 들어 있네요!

단백질은 무려 1.3g

오케이 이걸로 단백질 섭취도 가능! ㅎㅎ;;;

 

 

그런데 잠깐!!

에탄올 1% 미만 함유되어 있다는 문구가 있습니다.

즉 알콜이 1% 미만 함유가 되어 있다는 것이네요.

일정량 이하는 무알콜로 표기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어쨌든 미량의 알콜이 함유돼 있으니,

임신부는 절대 섭취하시면 안 됩니다!

 

성분을 살펴봤으니 이제 마셔봐야겠죠?

예쁜 잔에 한 번 따라봤습니다.

 

크-! 군침 도시죠? ㅎㅎㅎ

저는 마실 겁니다~! ㅎㅎㅎ

 

역시!! 더운 여름밤에는!

시원한 맥주가 무조건 정답이네요! ㅎㅎ

정말 시원하고 탄산이 아주 좋아요!

특히 무알콜 맥주에서 나는 그 특유의 향

그 향이 상대적으로 적게 나는 것 같아요!

알콜이 조금 들어가서 그런 걸까요? 

어쨌든 하이네켄의 풍미를 잘 지켜낸

무알콜 맥주인 것 같아요!

**

알콜이 조금 들은 게 확실해요!

살짝 알콜의 짜릿함이 올라옵니다. ㅎㅎㅎ

한 잔 더! 콜!?!?

두 번째 잔은 치킨과 함께!!

 

 

빌라드서울 '맛있는 닭갈비' 리뷰, 맛집이네!

여러분들 혹시 닭갈비 좋아하시나요? 저는 닭가슴살을 포함해서 닭고기 요리는 다 좋아합니다. 특히 닭갈비는 사랑입니다... 흐어엉❤❤ 그래서 오늘은 빌라드서울 제품 '맛있는 닭갈비' 리뷰를

happymuscle.tistory.com

 

'나랑드 사이다' 후기, 다이어트 끝판왕! 당뇨에도 안전?

근육은 키우고 싶지만 불필요한 칼로리로 살은 찌고 싶지 않고... 다이어트 중인데 시원한 음료수가 너무 마시고 싶고... 그럴 때는 '나랑드 사이다'!! '0' 칼로리 탄산음료 나랑드 사이다 후기를

happymuscle.tistory.com

 

운동하고 '술' 마셔도 돼? 술과 운동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 특히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사람들은 술이 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항상 걱정을 한다. 근육은 키우고는 싶지만 '술을 너무 좋아해서' 또는 '사회생활 때문에 어쩔

happymuscle.tistory.com

 

다이어트 중에 '술' 마셔도 될까?

 더운 여름밤 샤워를 마치고 한잔하는 맥주, 힘든 일과를 마치고 동료들과 한잔하는 소주, 술만큼 우리의 지친 마음을 잘 달래주는 게 또 있을까? 술은 정말 좋은 친구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걱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