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빌라드서울 '맛있는 닭갈비' 리뷰, 맛집이네!

 

여러분들 혹시 닭갈비 좋아하시나요?
저는 닭가슴살을 포함해서
닭고기 요리는 다 좋아합니다.
특히 닭갈비는 사랑입니다... 흐어엉❤❤

그래서 오늘은 빌라드서울 제품
'맛있는 닭갈비' 리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이름부터 마음에 드네요! '맛있는 닭갈비'
닭갈비는 원래 맛있는 음식이긴 하지만
자신감 넘치는 이름 맘에 듭니다. ㅎㅎㅎ

식당에 가기 무서운 요즘, 인터넷으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8,900원!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면
더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네모난 상자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냉동식품인데 박스 포장이 되어
아주 깔끔한 느낌입니다!


내용물은 200g씩 2팩이 들어 있습니다.
총 400g, 양이 아주 괜찮네요!

원재료도 상자에 표시되어 있는데요.
맛의 비밀은 숨겨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영업 비밀이겠죠?

배고프니 바로 조리해 보겠습니다!
냉동 제품이라서 해동 후에 조리해야 합니다.

먹기 전날이나 또는 몇 시간 전에
냉장 해동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세균 번식 없이 안전하게!

우선 웍에 기름을 살짝 둘러줍니다.
그리고 열이 올라오면 바로 투척!

아직 다 익지도 않았는데
색과 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닭갈비를 익힐 때 나는 달달하고 고소한 향!
영상을 한 번 찍어 봤어요!

지글지글 너무 군침 돌지 않나요? ㅎㅎㅎ
기름이 살짝 많아 보이는 건
제가 기름을 좀 많이 둘렀기 때문입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서

기름 양을 조절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제품의 닭껍질에서 나오는 기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완성!!

완벽한 닭갈비입니다.
색! 향! 맛! 완벽!

고기만 먹어 봤습니다.
냉동 제품인데도 아주 신선합니다!

매운맛은 아주 약한데요.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들만
조금 맵게 느끼실 것 같아요!
저는 전혀 안 매웠습니다!

밥이랑 먹으면 완벽합니다!
밥 한술에 뙇!

닭갈비에 빠질 수 없는 볶음밥!
하지만 저는 그냥 비비겠습니다.
귀찮아서...
밥에 쓱쓱 비벼서 한 숟가락!
이게 천국이죠! 천국 별거 있나요?


빌라드서울 '맛있는 닭갈비'
별로 안 맵고, 달달한 맛이 나는,
닭고기의 완벽한 풍미를 가지고 있는
아주 맛있는 닭갈비입니다. 이름 값하네요. ㅎㅎ
맛집 닭갈비 굳이 찾아가서 먹을 필요 있나요?
이 집이 맛집입니다!

강력 추천드립니다!

 

든든하게 먹고 커피 한잔!
어... 그런데 식후에 바로 마시는 커피 괜찮을까요?

 

식후 커피 한잔 괜찮을까? 여성분들 필독!

 맛있는 점심 식사 후에 빠질 수 없는 게 있죠. 바로 '커피'. 날씨가 더워도, 추워도 식후에 아메리카노가 없다면... 너무 허전할 것 같습니다. 나른한 오후를 버티기 위해서라도 한잔 마셔야죠.

happymuscle.tistory.com

 

20분 만에 피로 회복하는 방법, '커피냅'

 우리의 일상에서 절대 없어서는 안되는 음료가 있다. 바로 '커피'. 직장인들에게 커피는 하루를 버텨낼 수 있게 해주는 에너지 음료이다. 하지만 커피는 마시면 마실수록 내성이 생긴다. 결국

happymuscle.tistory.com

 

다이어트 중에 빵이 너무 먹고 싶다면? 바게트는 괜찮아!

 다이어트 중인 빵돌이, 빵순이들을 가장 힘들게 하는 것은 단연 빵으로부터의 유혹이다. 매일 현미밥, 고구마, 감자에 지쳐버린 우리 다이어터들... 무슨 방법이 없을까? 당연히 있다! 착한 빵 '

happymuscle.tistory.com

 

스타벅스 리저브 '초콜릿' 리뷰, 존맛탱!

스타벅스 리저브에 대해서 아시나요? 독특한 맛과 향의 커피를 제공하는 스타벅스만의 서비스입니다! 일반 매장과는 다른 원두를 사용을 하는데요. 남부 탄자니아의 고지대부터 자메이카 블루

happymuscle.tistory.com

 

'나랑드 사이다' 후기, 다이어트 끝판왕! 당뇨에도 안전?

근육은 키우고 싶지만 불필요한 칼로리로 살은 찌고 싶지 않고... 다이어트 중인데 시원한 음료수가 너무 마시고 싶고... 그럴 때는 '나랑드 사이다'!! '0' 칼로리 탄산음료 나랑드 사이다 후기를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