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부산 돈까스 맛집 '대쿠이' 리뷰, 식감 종결자!

 

우리들의 영원한 소울푸드 돈까스!

돈가스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돈가스 맛집을

찾아가 봤습니다.

부산 진구 돈가츠 맛집!!

'대쿠이' 방문 리뷰를 공유해 드립니다!

돈까스? 돈가스? 돈가츠?

한주를 무사히 마친 금요일 밤

열심히 일한 우리를 위로하기 위해서

부산 돈까스 맛집 '대쿠이'를 방문했어요.

위치는

부산진구 전포대로 175번길 39 1층

경남공업고등학교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거의 마감시간이었지만 사람이 많았어요!
첫 번째 사진은 마감 직전에 찍어서

사람들이 안 보이죠?

그래서 사진은 더 분위기 있게

잘 나온 것 같아요! 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대쿠이와 돈가츠가

쓰여진 목판이 보여요.

깔끔한 인테리어이군요!

 

내부는 좌석은

4인석 2개, 2인석 3개 그리고

창가 좌석 5개가 있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저희는 창 쪽 자리 GET!

 

가게 내부가 아주 깔끔합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매장 사진은... 실패!

저희가 앉은 창가는 레트로 감성 유리잔이

이쁘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었어요!

요구르트에서 유리잔을 만들었다는

충격적인 사실!! ㅎㅎㅎ

 

테이블 앞에 상차림 그림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나오는 군요!

 

메뉴는 쿠이 모듬 카츠 하나!
단 하나!

맛집의 특징이죠. 메뉴가 하나밖에 없습니다!

대쿠이만의 숙성 방법으로 만든

돈가츠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음료는 콜라, 사이다, 밀키스

맥주 클라우드, 아사히, 기린

돈까스에 맥주 한잔 못 참죠!

하지만 저는 술은 안 마시니... 패스!

바로 돈가츠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개인별로 상차림이 

따로 준비됩니다!

앞에 그림과 똑같은 구성이군요.

 

쫄깃한 식감을 가진 국수!

육스는 가스오장에 무를 갈아서 

넣은 것 같아요! 시원하고 맛있어요!

 

고추 장아찌와 부추김치 그리고 소스!

반찬은 아주 깔끔한 느낌.

그리고 소스는 특제 소스인 것 같았어요!

일반 돈까스 소스보다 특별한 맛!

 

그리고 기다리던 돈가츠가 나왔습니다!

2인분이 함께 나와요!

아래 사진이 2인분!

!!!!!

보세요! 이 영롱한 자태!

이거슨 안심!

돼지고기이지만 미디엄으로!

바싹 익히고 싶으시면 주문 때 말씀하시면 돼요.

종업원분께서도 한번 물어봐 주십니다!

 

이거슨 특등심

안심과 등심

돼지고기 부위 중에

부드럽고 지방이 적은 부위입니다!

돈가츠는 다이어트 음식이죠!

라고 자기 최면 중...

 

누구나 좋아하는 '돼지고기',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삼겹살, 족발, 곱창... 돼지는 버릴 것이 하나도 없다. 이 고마운 돼지에게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아마도 돼지고기에 대해서 제대로 아는 것? 오늘 한번 돼지고기 상세한 부위와 영양

happymuscle.tistory.com

이건 목살인데요.

안심, 등심과는 다른게

물 건너온 해외파입니다. (수입산)

 

레몬, 겨자, 소금이 함께!

레몬은 목살에 뿌려먹는 것입니다.

셰프 말씀은 잘 들어야죠!

겨자소스는 굉장히 강해요.

저는 못 먹겠더라고요...

 

그리고 식사 시작!

 

여러분 고기가 아삭해요...!

육질이 너무 좋습니다. 사각사각!

안심 맛과 식감은 돈가츠 종결!

등심도 아주 맛있어요!

아삭한 돼지고기! 상상이 되나요!?

그냥 먹어도 신선하고 고소한 맛!
소스를 찍으면 완벽한 돈가츠의 맛!

 

곁들여 먹는 양배추도 꿀맛입니다.

그래서 한번 더 추가!

양배추가 몸에 좋은 건 다 아시죠!?

 

 

다이어트? 건강? '양배추'면 다~ 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마요네즈 & 케첩 샐러드로 너무나 친근한 채소. 다이어터들에게는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 '양배추'. 오늘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자. ※ 스트레스와 자극적인 음식, 술

happymuscle.tistory.com

대쿠이 총평!

안심과 등심은 식감 종결 돈가츠 끝판왕!

목살은 조금 평범한 느낌입니다.

레몬즙으로 조금 상큼해진 고기정도?

개인적으로는 안심 등심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퇴근 후 가볍게 맥주 한잔 하기에 최고!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

 

 

굽네 볼케이노 치밥 리뷰, 강력 추천!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치킨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ㅎㅎㅎ 그렇다면 치밥은!? 저는 개인적으로 치밥을 더 좋아하는데요. 특히 굽네 치킨을 먹고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먹으면 정말

happymuscle.tistory.com

 

빌라드서울 '맛있는 닭갈비' 리뷰, 맛집이네!

여러분들 혹시 닭갈비 좋아하시나요? 저는 닭가슴살을 포함해서 닭고기 요리는 다 좋아합니다. 특히 닭갈비는 사랑입니다... 흐어엉❤❤ 그래서 오늘은 빌라드서울 제품 '맛있는 닭갈비' 리뷰를

happymuscle.tistory.com

 

치킨더홈 경룡이 치킨 리뷰, 언젠가 꼭 먹고 말 거야!?

밤만 되면 찾아오는 친구가 있습니다. '허기'라는 친구죠. 아주 고약한 놈입니다. 다이어트하는 우리를 매일 괴롭히죠. 오늘은 그냥... 당해주려고 합니다. 바로 치킨으로 말이죠! 치킨더홈 '경룡

happymuscle.tistory.com

 

'펩시 제로 슈가' 리뷰, 코카콜라 긴장하고 있나.

정말 매일매일 폭염으로 너무 지치는 날들의 연속이네요... 이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서 맥주!? 아.니.죠.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ㅎㅎㅎ 오늘은 '펩시 제로 슈가' 후기를 공유해 드리겠습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