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신상 '신라면 볶음면' 리뷰, 화끈하게 매운맛!

 

한국인의 소울 푸드 라면!

모두 좋아하는 라면 한 개씩은 있으실 텐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신라면같이

매운맛의 라면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최근! 신라면 볶음면이 출시되었습니다!

 

신라면 볶음면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라면은 잘 안 먹고 있었는데

이건 못 참겠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컵라면 가격은 편의점에서 2+1으로 3,200원!

행사가 아니면 조금 비싼 감이 있네요!

하지만 인터넷 최저가는 860으로 나옵니다!

 

신라면 볶음면

 

컵라면 뚜껑 디자인이 아주 화끈합니다.

벌써부터 매운맛이 느껴지는데요. 침이 고입니다.

오늘도 역시 영양 성분은 확인해야겠죠?

 

신라면 볶음면

 

열량은 103g에 465kcal.

당과 포화지방 함량은 높은 수준입니다.

나트륨 1,400mg!!!

하지만 볶음라면이니 어쩔 수 없겠죠?

맛있게 먹고 운동하면 됩니다!!

먹고 바나나도 먹으면 나트륨 배출에 좋아요!

 

짜게 먹으면 안 좋은 이유, 다이어트 시 염분은?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은 소금, 즉 염화나트륨(NaCl)을 적게 먹어야 한다고들 많이 들어보셨을 건데요. 하지만 나트륨은 칼로리가 0kcal인 무기질입니다. 칼로리가 없는데 살이 찐다? 조금 이상한

happymuscle.tistory.com

단백질이 9g이 들어있습니다.

콩고기, 어묵, 면에 함유된 것으로 생각되네요!

 

신라면 볶음면

 

전자레인지 조리는 불가능합니다.

우선 물을 빠르게 올리고, 개봉해보겠습니다!

 

신라면 볶음면

 

라면 스프와 조미유가 구성품으로 들어있습니다.

 

신라면 볶음면

 

면 아래에는 신라면과 똑같이

표고 버섯과 콩 고기가 있네요!

특이한 점은 '매울 신' 한자가 쓰여있는 어묵 추가!

조리 후, 바로 먹어봤습니다!!

 

신라면 볶음면
신라면 볶음면

 

ㅎㅎㅎ

신라면 맛이 그대로 입니다!

정말 신라면 맛 그대로 볶으면으로 잘 만들었네요!

하지만 매운맛은 훨씬 강합니다.

개인적으로 신라면이 맵다고 생각하지 않는데요.

신라면 볶음면은 확실히 맵습니다!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ㅎㅎㅎ

스트레스 받을 때 가끔 이용하면 좋겠어요!

매운 볶음면의 원조 불닭볶음면과 

아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신라면 볶음면

 

라면만 먹으면 근손실 옵니다.

닭가슴살 볼과 야채를 함께 촵촵! ㅎㅎㅎ

라면을 먹을 때에도 단백질은 꼭 챙겨주세요!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리뷰, 건강하게 먹는 법?!

컵라면이 가장 맛있을 때는? 바로 저녁 9시 이후! 야식으로 먹는 것이죠! 그래서 저도 오늘 한번 먹어봤습니다.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긴 명절 끝에 저에게 남은 건 느끼함과 엄청난 식욕... 마

happymuscle.tistory.com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리뷰, 빅 사이즈 끝판왕!

많은 피자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마트에서도 피자를 맛볼 수 있다는 것! 혹시 알고 있었나요!? 그것도 가성비 좋은 빅 사이즈 피자!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가성비 끝판왕 뉴 더블엣

happymuscle.tistory.com

 

러브잇 '닭가슴살 얇은피만두 짬뽕' 리뷰, 얼큰하구만!

요즘은 닭가슴살로 만든 제품들이 거의 매일 새롭게 출시되고 있는 것 같아요! 근육을 키우고 있는 우리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죠!? 오늘은 러브잇 '닭가슴살 얇은피만두 짬뽕' 리뷰를 공유

happymuscle.tistory.com

 

굽네 볼케이노 치밥 리뷰, 강력 추천!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치킨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ㅎㅎㅎ 그렇다면 치밥은!? 저는 개인적으로 치밥을 더 좋아하는데요. 특히 굽네 치킨을 먹고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먹으면 정말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