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맛있닭 무염 저염 닭가슴살 리뷰, 간편하다!

 

 근육을 키우는 분들,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닭가슴살은 필수입니다. 생닭을 직접 삶아서 드시는 분들도 있고, 다양한 향신료로 가공된 제품도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을 건데요. 오늘 제가 냉동실에 쌓아두고 먹고 있는 맛있닭 무염, 저염 닭가슴살 리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무염-저염-닭가슴살

 

 랭킹닭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염, 무염 혼합 100개 가격은 129,000원입니다. 생닭가슴살보다는 다소 비싼 가격인데요. 하지만 정말 간편합니다. 매일 바쁜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성분표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무염입니다.

무염 닭가슴살 성분

무염-닭가슴살

 

 100g에 120kcal. 그리고 나트륨이 18.3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생닭에서 나트륨은 어느 정도 들어있는데, 이 제품은 자체 기술력으로 본연의 나트륨도 제거한 제품입니다. 하루 권장량에 1%입니다. 반면 단백질 함유량은 26g으로 다른 닭 가슴살 제품보다 월등하게 높습니다.

 

저염 닭가슴살 성분

저염-닭가슴살

 

 저염 닭가슴살은 무염보다 칼로리가 오히려 낮습니다. 100g당 115kcal. 나트륨은 61.1mg으로 하루 권장량의 3%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무염과 마찬가지로 단백질 함량도 25g으로 상당히 높은 제품입니다.

 

 

 사실 두 닭가슴살의 맛은 큰 차이는 없습니다. 저염이 조금더 짠맛이 날 것 같지마, 사실 차이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들을 가장 큰 특징은 엄청 부드럽다는 것인데요. 퍽퍽할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스팀만큼은 아니더라도 먹기에 아주 부드럽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강력하게 추천해드리는 제품입니다!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면 되고, 가끔 다른 소스와 곁들어 먹으면 질리지 않고,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닭 가슴살로만? '돼지고기'도 됩니다!

 현대인들에게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이다. 매일 익숙하게 다이어트를 해온 우리들에게도 다이어트 식단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닭 가슴살이다. 저지방, 고단백으로 당연히 다이어트

happymuscle.tistory.com

 

빌라드서울 '맛있는 닭갈비' 리뷰, 맛집이네!

여러분들 혹시 닭갈비 좋아하시나요? 저는 닭가슴살을 포함해서 닭고기 요리는 다 좋아합니다. 특히 닭갈비는 사랑입니다... 흐어엉❤❤ 그래서 오늘은 빌라드서울 제품 '맛있는 닭갈비' 리뷰를

happymuscle.tistory.com

 

오징어 다이어트! 단백질이 이렇게 풍부하다고?

 다이어트 식단에 활용할 수 있는 단백질 공급원은 정말 다양하죠. 닭가슴살에서부터 우둔살까지. 조금만 노력하면 다양한 식단으로 즐거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happymuscle.tistory.com

 

러브잇 '닭가슴살 얇은피만두 짬뽕' 리뷰, 얼큰하구만!

요즘은 닭가슴살로 만든 제품들이 거의 매일 새롭게 출시되고 있는 것 같아요! 근육을 키우고 있는 우리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죠!? 오늘은 러브잇 '닭가슴살 얇은피만두 짬뽕' 리뷰를 공유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