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비즈니스 영어, 유용한 영문 레터 표현 20!

 

 오늘은 영문 레터를 쓸 대 사용하면 좋은 아주 유용한 표현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표현들을 암기하고 또 다양하게 응용해서 사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1. This email is to send you the information.

 당신에게 정보를 보내기 위한 메일입니다.

 

2. The purpose of this email is to confirm the plan.

 이 메일의 목적은 그 계획을 확실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3. I am writing to request a meeting.

 미팅을 요청드리기 위해서 메일을 드립니다.

 

4. As you already know, The buyer cancelled the plan.

 이미 알고 계신 것처럼, 구매자가 그 계획을 취소했습니다.

 

5. We are happy to inform you the result.

 그 결과를 알려드리게 되어서 기쁩니다.

 

6. Please be informed that project was delayed.

 그 프로젝트가 연기되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7. This is a reply to your email on 2nd May.

 이 메일은 5월 2일 메일에 대한 회신입니다.

 

8. In reference to your email on November 24th about the factory schedule, ~

 11월 24일 공장 계획에 대한 당신의 메일에 대해서, ~

 

9. I got your email on 1st June,

 6월 1일에 당신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10. I have received your reply on December 2nd regarding the A program.

 A 프로그램에 대한 당신의 회신을 12월 2일에 받았습니다.

 

노트북

 

11. I'm sorry I could not respond to your email right away.

 바로 답장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12. Please accepy my apologies for not getting in touch with you sooner.

 더 빠르게 연락을 못 드린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3. Thank you for your prompt reply.

 빠른 회신 감사드립니다.

 

14. Thank you for your inquiry.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15. Thank you for sending the documents.

 그 문서들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6. We appreciate all the help.

 모든 도움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17. I found your cooperation to be very helpful and informative

 당신의 협조가 매우 도움이 되고 유익했습니다.

 

18. I am looking forward to seeing you at the festival.

 그 축제에서 뵙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19. I will be in touch with you soon.

 빠른 시일내에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20. We look forward to the possibility of working with you.

 다음에 다시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영문 레터에서 사용하면 좋은 유용한 표현들을 알아 보았습니다. 표현이 기억나지 않을 때 스트레스 받지말고 위에 내용들을 다시 한 번 찾아보세요!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 본문과 맺음말 작성 방법

 외국 업체와의 소통은 전화보다는 주로 메일로 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영문 레터 작성법을 제대로 아는 것은 필수 역량이 되었습니다. 지난 시간에는 이메일 제목과 인사말 작성법에 대해서

happymuscle.tistory.com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 제목과 인사말 쓰는 방법

 회사 업무를 하다 보면 영문으로 메일을 보내는 경우가 많으실 텐데요. 우리나라 메일 형식과는 다른 부분이 많아서 헷갈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잘못하면 큰 결례를 범할 수도 있죠. 오늘은 영

happymuscle.tistory.com

 

발표 공포증 극복 방법, 스티브 잡스도?

  직업 때문에 또는 학교 과제 때문에, 종종 발표를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한 달에 한 번은 교육 등 많은 이유로 사람들 앞에서 발표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관중들 앞

happymuscle.tistory.com

 

면접 잘 보는 방법. 질문 리스트 작성은?

 취업을 위해서는 여러 관문을 통과해야 하는데요. 자기소개서, 인적성 검사, 그리고 면접까지. 생각만 해도 너무 어렵게 느껴지시나요?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준비만 철저히 하면 모두 쉬운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