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영문 레터를 쓸 대 사용하면 좋은 아주 유용한 표현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표현들을 암기하고 또 다양하게 응용해서 사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1. This email is to send you the information.
당신에게 정보를 보내기 위한 메일입니다.
2. The purpose of this email is to confirm the plan.
이 메일의 목적은 그 계획을 확실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3. I am writing to request a meeting.
미팅을 요청드리기 위해서 메일을 드립니다.
4. As you already know, The buyer cancelled the plan.
이미 알고 계신 것처럼, 구매자가 그 계획을 취소했습니다.
5. We are happy to inform you the result.
그 결과를 알려드리게 되어서 기쁩니다.
6. Please be informed that project was delayed.
그 프로젝트가 연기되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7. This is a reply to your email on 2nd May.
이 메일은 5월 2일 메일에 대한 회신입니다.
8. In reference to your email on November 24th about the factory schedule, ~
11월 24일 공장 계획에 대한 당신의 메일에 대해서, ~
9. I got your email on 1st June,
6월 1일에 당신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10. I have received your reply on December 2nd regarding the A program.
A 프로그램에 대한 당신의 회신을 12월 2일에 받았습니다.
11. I'm sorry I could not respond to your email right away.
바로 답장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12. Please accepy my apologies for not getting in touch with you sooner.
더 빠르게 연락을 못 드린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3. Thank you for your prompt reply.
빠른 회신 감사드립니다.
14. Thank you for your inquiry.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15. Thank you for sending the documents.
그 문서들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6. We appreciate all the help.
모든 도움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17. I found your cooperation to be very helpful and informative
당신의 협조가 매우 도움이 되고 유익했습니다.
18. I am looking forward to seeing you at the festival.
그 축제에서 뵙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19. I will be in touch with you soon.
빠른 시일내에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20. We look forward to the possibility of working with you.
다음에 다시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영문 레터에서 사용하면 좋은 유용한 표현들을 알아 보았습니다. 표현이 기억나지 않을 때 스트레스 받지말고 위에 내용들을 다시 한 번 찾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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