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펩시 제로 슈가' 리뷰, 코카콜라 긴장하고 있나.

 

정말 매일매일 폭염으로

너무 지치는 날들의 연속이네요...

이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서

맥주!? 아.니.죠.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ㅎㅎㅎ

오늘은 '펩시 제로 슈가' 후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펩시 제로 슈가 사진

사실 요즘 너무 더워서

달달한 탄산음료가 너무 땡기더라고요.

하지만 우리 다이어터들은... 아시죠?

'설탕물'은 안 됩니다.

그래서 선택한 펩시 제로 슈가!

이름부터가 설탕 실종이네요.

성분표를 한번 보겠습니다.

 

펩시 영양 사진

0 kcal!!!!

역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죠.

탄수화물 1g 미만, 지방 0g, 단백질 0g.

마셔도 우리는

아무것도 마시지 않은 것 니다.

그러나 나트륨 85mg!

펩시도 다른 제로 칼로리 음료처럼

 나트륨만 함유하고 있습니다.

더운 여름, 땀을 많이 흘리니

나트륨은 섭취해 주는 게 좋겠죠? ㅎㅎ

23병 이상만 안 마시면

나트륨 하루 권장량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펩시 원료 사진

 

 

 

원료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음... 혼합제제, 합성향료는

어쩔 수 없이 들어갈 수 밖에 없군요.

구연산삼나트륨!

영양표에 있던 나트륨이 여기서 오는군요.

청량음료수의 산미 완화제로 쓰이는 원료입니다!

구연산!

감귤, 레몬에서 발견되는 것으로

감미제로 사용되는 것입니다.

살균 효과가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마시면 우리 장이 깨끗해지려나요? ㅎㅎ

그리고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감미료가 보이네요.

아스파탐!
설탕의 200배의 단맛!

아세설팜칼륨!

설탕의 200배의 단맛!

수크랄로스!

설탕의 600배의 단맛!

실제로 당은 없고, 단맛만 내기 때문에

마셔도 혈당에 전혀 영향을 안 준다고 합니다.

당뇨가 있으신 분들도

드셔도 될 것 같으나,

의사 상담은 필수!

 

그럼 이제 마셔볼까요?

펩시 컵 사진

역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당이 없어서 뒤 끝이 아주 깔끔합니다!

확실히 콜라의 맛보다는 약간 가볍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 가볍고, 깨끗한 느낌이

훨씬 더 좋네요!

물을 마시는 것과 같이 갈증 해소도

잘 되는 느낌! ㅎㅎㅎ

 

펩시 빈병 사진

오늘도 순식간에 비웠습니다.

날이 너무 덥네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제로 칼로리 음료가

그냥 음료보다는 괜찮지만,

너무 많이 드시면 안 돼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정말 괜찮을까?

 요즘 다양한 종류의 '제로 칼로리 음료'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다. 제로 콜라, 사이다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서 설탕이 함유된

happymuscle.tistory.com

 

'나랑드 사이다' 후기, 다이어트 끝판왕! 당뇨에도 안전?

근육은 키우고 싶지만 불필요한 칼로리로 살은 찌고 싶지 않고... 다이어트 중인데 시원한 음료수가 너무 마시고 싶고... 그럴 때는 '나랑드 사이다'!! '0' 칼로리 탄산음료 나랑드 사이다 후기를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