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나랑드 사이다' 후기, 다이어트 끝판왕! 당뇨에도 안전?

 

근육은 키우고 싶지만
불필요한 칼로리로 살은 찌고 싶지 않고...
다이어트 중인데
시원한 음료수가 너무 마시고 싶고...
그럴 때는 '나랑드 사이다'!!
'0' 칼로리 탄산음료
나랑드 사이다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나랑드-사이다
다이어터 공식(?) 음료수 나랑드 사이다


오늘 정말 더운 날이네요;;;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땀이 주룩주룩...
대낮부터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 날입니다.
하지만 운동을 가야 하니까.
술은 안됩니다! ㅎㅎㅎ
그래서 제가 선택한 건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 사이에서 유명한
나랑드 사이다!!!!

 

 


사실 집근 처 마트에 맥주 사러 갔다가
맥주 대신 구입했습니다! ㅎㅎ
(잘 참았다!!)

그렇다면 오늘도 역시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성분 확인!!

나랑드-사이다

4 Zero!!
칼로리, 색소, 설탕, 보존료 Zero!!
거기다가 탄수화물, 지방도 없고
단백질도 없습니다;; (단백질은 넣어주면 안되나...)

유일하게 나트륨 90mg만 영양성분표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소금물(?)이네요...
성인 기준 하루 권장량이 2000mg이니,
하루에 22병 이상 마시면 안 됩니다!
주의!! ㅎㅎㅎ

나랑드-사이다

원재료도 잊지 말고 챙겨봐야죠!
음...어쩔 수 없이 합성향료는 들어가는군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체내 당 흡수를 억제시키고,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죠!
당뇨 있으신 분들에게 좋겠는데요?
(혈당을 안 높이는 건 맞지만
의사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감미료!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서 단맛을 내는
가장 중요한 성분이죠!
아세설팜칼륨 설탕 200 배의 단맛!
수크랄로스 설탕 600 배의 단맛!

그런데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함유된
이 감미료들
정말 살이 안 찔까요? 건강에는?
아래 글을 보니 문제 없군요!ㅎㅎㅎ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정말 괜찮을까?

 요즘 다양한 종류의 '제로 칼로리 음료'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다. 제로 콜라, 사이다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서 설탕이 함유된

happymuscle.tistory.com

 

그럼 빠르게 한잔해보겠습니다.
너무 더워서 사진도 허겁지겁 찍었네요 ㅎㅎ

나랑드-사이다

역시 탄산음료는 병나발(X) 유리잔(O)
눈으로도 시원하게 마셔야죠!

맛은 일반 사이다보다는 확실히
가볍고 깨끗한 느낌입니다!
향은 레몬향으로 우리가 아는 그 사이다 향!
확실히 당이 없어서
마시고 난 후에 뒤 끝이 아주 깔끔합니다!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나랑드! ㅎㅎ

나랑드-사이다

순식간에 비웠습니다...
너무 시원해서 5분도 안 돼서
500ml 다 마셔버렸습니다.
너무 아쉽네요 ㅠㅠ
앞으로는 두 병씩 사 와야겠습니다!

어쨌든!
나랑드 사이드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불필요하게 당을 섭취하고 싶지 않은 분들!
시원한 맥주가 땡기시는 분들!
강력 추천드립니다!
무려 0 칼로리이니까요!

 

 

다이어트 중에 빵이 너무 먹고 싶다면? 바게트는 괜찮아!

 다이어트 중인 빵돌이, 빵순이들을 가장 힘들게 하는 것은 단연 빵으로부터의 유혹이다. 매일 현미밥, 고구마, 감자에 지쳐버린 우리 다이어터들... 무슨 방법이 없을까? 당연히 있다! 착한 빵 '

happymuscle.tistory.com

 

다이어트 중 '단백질'을 보충제로? 얼마나?

 3대 영양소 중 우리에게 가장 이미지가 좋은 친구 '단백질'. 근육 성장을 위해서나 다이어트를 할 때에도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 그런데 우리는 단백질에 대해서 잘 알고 있을까? 오늘 단

happymuscle.tistory.com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리뷰, 칼로리가 왜 이래?

안녕하세요! 모두 득근하고 계시죠!? 덥고 지치는 날이 계속되고 있지만 근육 성장과 다이어트를 위해서 운동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ㅎㅎㅎ 오늘은 운동 전에 마시면 좋은 음료수 '몬스터 에너

happymuscle.tistory.com

 

영화 '모가디슈' 리뷰, 기대 이상의 영화(스포 X)

내전으로 고립된 소말리아에서의 탈출을 그린 영화 '모가디슈'. 영화 '베테랑'을 포함한 많은 영화의 제작과 감독을 맡은 류승완 감독의 작품인데요. 김윤석, 조인성 등 대배우들이 다수 출연하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