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거제도 짬뽕 맛집 '청춘짬뽕' 방문기, 해장에 최고!

 

비 오는 날 가장 생각나는 음식은?

역시 짬뽕! ㅎㅎㅎ

저는 짬뽕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술 마시고 다음 날 해장에도 좋고

비 오는 날 얼큰한 게 당길 때에도 최고죠!
그래서 오늘! 거제도에서 방문한

'청춘짬뽕' 리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최근 거제도에서

짬뽕이 너무 먹고 싶어서

혹시 짬뽕 맛집이 있는지 찾아봤어요!

거제도 주민 추천 짬뽕집이 있더라고요!
바로 청춘짬뽕!

 

위치는

경남 거제시 서문로3길 12 (고현동)

주차는

가게 앞에 3대 정도 가능하더라고요!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정말 편리했습니다!

 

가게 내부인데요.

깔끔하게 좌석들이 배치되어 있어요!

거리두기 하기에도 아주 좋았습니다~!

 

짬뽕 전문집인가 봐요!
대부분 메뉴가 짬뽕입니다.

1.청춘짬뽕 6,500원

2.눈물짬뽕 6,500원

눈물 짬뽕은 매운맛 조절이 가능!

3.하얀짬뽕 6,500원

4.볶음짬뽕 7,000원

5.짬뽕밥 7,000원

정말 다양한 짬뽕 메뉴! 

거기에 저렴한 가격!

고민이 많이 됐지만,

대표 메뉴 청춘짬뽕을 주문했습니다!

하지만 탕수육짜장면도 포기 못 했죠.

ㅎㅎㅎ

 

 

푸짐한 짬뽕의 비주얼!

각종 야채와 해산물 그리고 돼지고기

가격이 6,500원인 짬뽕인 게 믿어지시나요?

 

면도 아주 쫄깃합니다!

직접 면을 뽑으시는 건지 확인은 못했지만

식감이 생면같이 아주 쫄깃하고 좋았어요~

 

홍합도 7개가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푸짐한 오징어의 양!
와... 6,500원으로 이게 정말 가능한가요?

국물?

말이 필요없었습니다.

재료만큼 묵직하고, 얼큰한 국물!

해장으로 먹으면 좋겠더라고요!

저는 술도 마시지 않았는데

해장이 된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탕수육!

찹쌀탕수육이었어요!

푸짐한 고기에, 푸짐한 양파!

 

 

 

탕수육 9,500원.

그런데 양과 맛이 이래도 되나요?

청춘짬뽕 이미 반해버렸습니다...

너무 쫄깃한 찹쌀탕수육! 떡인 줄...ㅎㅎㅎ

소스도 새콤달콤 아주 맛있었어요!

짬뽕 전문점인지, 탕수육 전문점인지...!!!

 

짜장면도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짬뽕 전문점이니... 기대를 안 했죠.

 

하지만...

이집 다 잘합니다...짜장면도...

가격이 4,000원입니다.

그런데 면도 쫄깃하고, 재료도 푸짐합니다.

거기에다 맛은? 완벽한 짜장면!!

하지만 짬뽕에는 확실히 밀립니다!

짜장이 그냥 커피라면, 짬뽕은 T.O.P

그래도 짬뽕보다 짜장 취향이시라면

짜장 선택도 절대 후회 없으실 겁니다!

 

든든하게 먹고 계산을 했습니다!

많은 유명인이 다녀갔나 봐요~!

오... 그리고 눈에 띄는 한가지.

매운맛에 캡사이신을 전혀 안 쓴다고 해요.

건강한 매운맛을 고집하는 사장님.

청춘짬뽕은 거제 방문 때마다 먹는 거로!

거제도는 여행지로 유명하더라고요!

거제 여행 후에 해장할 때 추천!

그냥 출출할 때는 더!더!더! 추천!

 

 

부산 돈까스 맛집 '대쿠이' 리뷰, 식감 종결자!

우리들의 영원한 소울푸드 돈까스! 돈가스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돈가스 맛집을 찾아가 봤습니다. 부산 진구 돈가츠 맛집!! '대쿠이' 방문 리뷰를 공유해 드립니다! 돈까스

happymuscle.tistory.com

 

빌라드서울 '맛있는 닭갈비' 리뷰, 맛집이네!

여러분들 혹시 닭갈비 좋아하시나요? 저는 닭가슴살을 포함해서 닭고기 요리는 다 좋아합니다. 특히 닭갈비는 사랑입니다... 흐어엉❤❤ 그래서 오늘은 빌라드서울 제품 '맛있는 닭갈비' 리뷰를

happymuscle.tistory.com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방문기, 너무 고급스럽운거 아냐?

 밖에 돌아다니기 너무 무서운 요즘, 그래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은 하고 싶은 무더운 날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러다 결국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스타벅스 리저

happymuscle.tistory.com

 

오미자 효능 10가지. 다이어트에도 좋을까?

 달콤하고 맛있는 오미자청. 혹시 드셔보셨나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료인데요. 정말 다양한 효능도 가지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오미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오미자 우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