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아온 와클' 리뷰, 맥주 안주로 딱이네!

 

요즘 단종되었던 과자들이 하나씩 다시 판매되고 있네요!

지난번에는 추억의 과자 '베베'

이번에는 '와클'이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돌아온 와클' 리뷰!

 

와클

 

2002년에 배우 김현수 누님이 CF 모델이었던 과자.

와그작 와그작! 바삭한 식감과

짭조름한 중독성 있는 맛의 과자

와!! 끌려, 와클!

 

와클

 

광고가 상당히 어이없으면서도 재미있었네요!

돌아온 와클은 동네 마트에서 개당 1,200원입니다.

대량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도 구매 가능하겠어요.

 

와클

 

상자는 조금 작아진 느낌입니다.

기분 탓이겠죠? ㅎㅎㅎ

 

어니언 바게트 맛!

어니언은 과자에 참 잘 어울리는 시즈닝입니다.

특히나, 맥주 안주용 과자에 최고죠!

 

영양성분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와클

 

나트륨(390mg), 탄수화물(51g), 단백질(5g)

보통의 과자와 비슷한 수준으로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지방 함량이 상당하네요!!

무려 17g, 포화지방도 8g이나 함유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닭가슴살만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

 

와클
와클

 

지방 함량은 잠시 잊고, 빠르게 먹어봐야죠!

포장을 바로 뜯어 보았습니다!

예전 모양과 똑같은 것 같은데, 시즈닝이 제대로 묻어있네요!

 

와클
와클

 

와그작! 와그작!

정말 바삭함이 트레이드 마크인 과자 맞네요!

바삭바삭한 게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시즈닝도 짭조름하고 어니언의 풍미가 아주 좋아요!

이건 정말 맥주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 드릴 수 있겠어요!

추억의 과자 '와클' 한 번 드셔보세요!

옛날 생각납니다~!

 

 

하이네켄 무알콜 리뷰, 여름밤은 너에게 맡긴다!

더운 여름밤 잠도 잘 안 오고... 시원하게 맥주나 한잔할까요? 하지만 내일 출근도 하고, 운동도 가야 하는데.. 더욱이 술은 근손실을 일으킨다고... 그렇다면 무알콜 맥주를 마시면 되지! 오늘은

happymuscle.tistory.com

 

추억의 과자 '베베' 리뷰, 그리운 그 시절!

어린 시절 과자를 참 좋아했던 것 같습니다. 치토스, 매운 새우깡, 고구마 깡 등등 좋아했던 과자가 셀 수 없이 많았네요! 여전히 판매 중인 제품도 있고, 판매가 중단된 제품도 많은데요. 그런데

happymuscle.tistory.com

 

부산 돈까스 맛집 '대쿠이' 리뷰, 식감 종결자!

우리들의 영원한 소울푸드 돈까스! 돈가스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돈가스 맛집을 찾아가 봤습니다. 부산 진구 돈가츠 맛집!! '대쿠이' 방문 리뷰를 공유해 드립니다! 돈까스

happymuscle.tistory.com

 

짜게 먹으면 안 좋은 이유, 다이어트 시 염분은?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은 소금, 즉 염화나트륨(NaCl)을 적게 먹어야 한다고들 많이 들어보셨을 건데요. 하지만 나트륨은 칼로리가 0kcal인 무기질입니다. 칼로리가 없는데 살이 찐다? 조금 이상한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