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트레이더스 '냉장 대패 삼겹살' 리뷰, 대패가 생이라고?

 

한국인의 소울 푸드 '삼겹살'

삼겹살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냉장 대패 삼겹살'

리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삼겹살 1

 

요즘 삼겹살은 외국인들이 더 좋아한다고 하죠?

그만큼 삼겹살의 매력은 대단합니다!

개인적으로 두꺼운 것보다 얇게 만든 대패를 좋아하는데요.

최근 트레이더스에서 새로운 대패 삼겹살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생 냉장 대패 삼겹살!

대패 삼겹살이 생인 것 보셨나요? 저는 처음입니다! 

 

삼겹살 2

 

g(그램)으로 판매되다 보니, 가격은 상품마다 조금씩 달랐는데요.

용량이 커서 25,000원에서 30,000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런데 정말,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삼겹살 3

 

캐나다에서 물 건너온 친구입니다.

보리를 먹인 맛있는 돼지고기인데요.

돼지도 보리를 맛있게 먹었었으면 하네요.(?)

신선함을 위해서 -2℃~10℃ 사이에서 보관해야 합니다!

하지만 저는 남은 건, 냉동 보관했습니다. ㅎㅎ

 

삼겹살 4

 

배가 너무 고파서 빠르게 구워보았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마늘도 듬뿍! 하지만 맛도 더 좋아지죠!

 

삼겹살은 익는 소리와 냄새가 정말 엄청나죠!

 

삼겹살 5

 

역시 대패 삼겹살은 웍에 볶듯이 구워야 제맛!

양파 같은 다른 야채도 더 넣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삼겹살 6

 

완성!

쌈 야채와 흰 쌀밥도 준비했습니다. 완벽한 조합!

혼자 저걸 다 먹었느냐고 오해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사진 찍으려고 설정한 것입니다. 정말! ㅎㅎㅎ

 

삼겹살 7

 

이렇게 쌈을 싸서, 사랑하는 사람 입에 쏙!

물론 저는 저를 많이 사랑하니깐, 제 입에 먼저 쏙!

한 대 맞았습니다...

 

삼겹살 8

 

삽겹살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대패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더 강력하게 추천!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식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어요.

특별한 날 한번 드셔보세요. 오늘은 특별한 날!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리뷰, 빅 사이즈 끝판왕!

많은 피자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마트에서도 피자를 맛볼 수 있다는 것! 혹시 알고 있었나요!? 그것도 가성비 좋은 빅 사이즈 피자!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가성비 끝판왕 뉴 더블엣

happymuscle.tistory.com

 

빌라드서울 '맛있는 닭갈비' 리뷰, 맛집이네!

여러분들 혹시 닭갈비 좋아하시나요? 저는 닭가슴살을 포함해서 닭고기 요리는 다 좋아합니다. 특히 닭갈비는 사랑입니다... 흐어엉❤❤ 그래서 오늘은 빌라드서울 제품 '맛있는 닭갈비' 리뷰를

happymuscle.tistory.com

 

굽네 볼케이노 치밥 리뷰, 강력 추천!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치킨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ㅎㅎㅎ 그렇다면 치밥은!? 저는 개인적으로 치밥을 더 좋아하는데요. 특히 굽네 치킨을 먹고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먹으면 정말

happymuscle.tistory.com

 

부산 돈까스 맛집 '대쿠이' 리뷰, 식감 종결자!

우리들의 영원한 소울푸드 돈까스! 돈가스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돈가스 맛집을 찾아가 봤습니다. 부산 진구 돈가츠 맛집!! '대쿠이' 방문 리뷰를 공유해 드립니다! 돈까스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