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티 아시아 키친 '치킨 마크니 커리' 리뷰, 너무 부드럽잖아?

 

카레 좋아하시나요!?

우리나라 전통음식은 아니지만

너무나도 친숙한 음식이죠!

그래서 오늘은 진짜 카레...

아니 커리(Curry)!!

티 아시아 키친의 제품 '치킨 마크니 커리'

리뷰를 공유해 드립니다!

 

카레? 커리?

둘 다 동일한 음식을 말하는 거예요!

카레가 우리나라 표준어입니다!

일본 카레라이스에서 전해져서 '카레'로 정착!

하지만 원래 발음은 '커리'가 맞아요!

곧 커리가 표준어가 될 것 같은 느낌! ㅎㅎㅎ

 

요즘 핫한 커리 브랜드 티 아시아 키친

전지현 누나가 강력 추천하는 커리!

궁금해서 저도 한번 구입해 봤습니다.

가격은 1팩당

1,280원부터~3,480까지!

꼭 현명한 소비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ㅎㅎ

 

영양 정보를 한번 살펴볼게요!

총 내용량 170g에 열량 275kcal

기존 우리가 먹던 레토르트 카레보다는

열량이 1.5배 정도 높네요!

지방 21g, 포화지방 1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지방 왜 이렇게 많을까 살펴보니...

 

휘핑크림이 21%로가 함유되어 있었군요!

일단 다이어트 음식은 아닌 거로!

하지만 먹고 운동하면 되죠~! ㅎㅎ

회원님 스쿼트 3세트 추가할께요~!

 

그래도 카레와 휘핑크림.

그 조합이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다른 제품과 동일하게

전자렌지 또는 끓는 물로 중탕하는 방법이 있어요!

저는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로 돌렸습니다!

밥도 햇반으로 해봤어요!

대학생 시절에 대한 향수...?

 

색감을 정확하게 느끼실 수 있도록

색 보정은 안 했습니다!

토마토 페이스트가 함유되어 

부드러운 붉은색을 띄고 있어요.

 

큼지막한 건더기는 보이지 않아요!
정말 인도식 전통 카레와 비슷합니다.

 

맛은 과연!?

휘핑크림!! 휘핑크림의 부드러움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그리고 확실히

인도 전통 커리 맛이 강합니다!

경험이 없는 분들은 처음에 "뭐야?"라고

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두 번째 숟가락부터는? ㅎㅎㅎ

정말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이건 집에 두고 생각날 때마다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인도 '난'과 함께 먹어보고

리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굽네 볼케이노 치밥 리뷰, 강력 추천!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치킨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ㅎㅎㅎ 그렇다면 치밥은!? 저는 개인적으로 치밥을 더 좋아하는데요. 특히 굽네 치킨을 먹고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먹으면 정말

happymuscle.tistory.com

 

치킨더홈 경룡이 치킨 리뷰, 언젠가 꼭 먹고 말 거야!?

밤만 되면 찾아오는 친구가 있습니다. '허기'라는 친구죠. 아주 고약한 놈입니다. 다이어트하는 우리를 매일 괴롭히죠. 오늘은 그냥... 당해주려고 합니다. 바로 치킨으로 말이죠! 치킨더홈 '경룡

happymuscle.tistory.com

 

빌라드서울 '맛있는 닭갈비' 리뷰, 맛집이네!

여러분들 혹시 닭갈비 좋아하시나요? 저는 닭가슴살을 포함해서 닭고기 요리는 다 좋아합니다. 특히 닭갈비는 사랑입니다... 흐어엉❤❤ 그래서 오늘은 빌라드서울 제품 '맛있는 닭갈비' 리뷰를

happymuscle.tistory.com

 

스타벅스 리저브 '초콜릿' 리뷰, 존맛탱!

스타벅스 리저브에 대해서 아시나요? 독특한 맛과 향의 커피를 제공하는 스타벅스만의 서비스입니다! 일반 매장과는 다른 원두를 사용을 하는데요. 남부 탄자니아의 고지대부터 자메이카 블루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