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애플망고 치즈 설빙' 리뷰, 역시 빙수는 겨울에!

 

 더운 여름 팥빙수 한 그릇이면 부러울 게 없죠!

하지만 빙수를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 추울 때인데요.

빙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주문해 봤습니다. ㅎㅎㅎ

애플망고 치즈 설빙!!! feat. 인절미토스트

chorus. 바바리안크림츄러스

 

 

처음에는 빙수가 잘 배달이 될까 좀 걱정이었는데요,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포장도 아주 깔끔하고, 내용물도 멀쩡하더라고요.

귀여운 보냉제가 역할을 아주 잘합니다!

 

 

애플망고치즈설빙을 개봉해 보겠습니다.

 

 

완벽한 비주얼! 아이스크림만 아주 살짝 녹았군요!

설빙 우유 얼음은 멀쩡합니다!

연유도 함께 포장이 되어 있는데요. 바로 촥 둘러줍니다.

 

 

완벽하죠!

살찔 준비도 완벽하게 끝냈습니다. ㅎㅎㅎ

빠르게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역시 빙수는 설빙이 잘하네요!

빙수 계의 삼성(?)

냉동 망고가 아주 시원하고 맛이 좋습니다.

게다가 치즈는... 먹기 너무 아까울 정도로 맛있습니다.

역시 설빙은 잘 안 녹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천천히 먹어도 빙수 우유 얼음이 그대로 유지되네요!

 

잠시 잊고 있던 인절미토스트와 바바이안크림츄러스!
바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포장이 아주 깔끔하지만, 상자가 조금 작은 느낌이네요.

 

 

역시 맛있습니다!

바삭한 토스트 안에 쫀득한 인절미가 한가득~!

어머니, 아버지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은 메뉴입니다.

말 나온 김에 바로 주문 시켜 드려야겠어요!

저는 빙수도 좋지만, 인절미 토스트에 한 표 추가!

 

 

바바리안크림츄러스!

츄러스는 겨울에 스키장에서 먹어야 제맛인데요. ㅎㅎㅎ

집에서 먹는 츄러스 정말 궁금합니다!

 

 

바삭한 츄러스 안에 아주 부드러운 크림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정말 별미네요~!

 

 

오늘도 이렇게 완벽하게 살이 쪘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정말 맛있고, 시원하게 먹은 것 같아요!

역시 빙수는 추울 때 먹어야 합니다!

오랜만에 설빙 한번 시원하게 드셔보세요~!

 

 

신상 '신라면 볶음면' 리뷰, 화끈하게 매운맛!

한국인의 소울 푸드 라면! 모두 좋아하는 라면 한 개씩은 있으실 텐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신라면같이 매운맛의 라면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최근! 신라면 볶음면이 출시되었습니다! 요즘 다이어

happymuscle.tistory.com

 

하루견과 '퍼펙트 넛' 리뷰, 좋은 것만 넣었네!

견과류가 몸에 좋다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불포화 지방산과 여러 가지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자주 섭취해 주는 것이 좋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견과류 업계의 삼성(?) 하루견과의 제품 '

happymuscle.tistory.com

 

통영 숨겨진 텐동 맛집 '니지텐' 방문기, 튀김 종결!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 튀김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그래서 텐동 잘하는 곳을 찾아가 봤습니다. 통영에 숨겨진 일본식 튀김 덮밥 맛집! 연인과 함께 꼭 가볼 만한 곳! '니지텐' 방문기를 공유해

happymuscle.tistory.com

 

소소모소 오로라 유리컵 리뷰, 너무 이쁜데?

 집들이를 위해서 또는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서 예쁜 유리잔을 찾고 있나요? 그렇다면 소소모소 오로라 유리컵을 추천해 드립니다!  최근 여자친구와의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서 소소하게

happymusc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