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단백질 함량 높은 '매일 두유' 리뷰

 

 매일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근육을 키우고 있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중요하죠. 그래서 오늘은 손쉽게 단백질 보충을 도와주는 고단백 '매일 두유' 리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매일-두유

높은 단백질 함량

 시중에 많은 두유 제품이 있지만, 제가 이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 싶은 이유는 높은 단백질 함량 때문입니다. 무려 1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다른 제품이 6g ~ 9g 정도 함유하고 있는 것에 비하면 두 배 정도 높은 수치입니다. 하루 단백질량을 채우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격

 가격은 역시 대량으로 구매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기준 24개에 12,500원입니다. 개당 약 500원의 가격입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500원에 프로틴을 12g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가성비 좋은 것이죠.

 

영양 성분

 단백질 외에 영양 성분은 어떤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나트륨 195mg, 탄수화물 5.5g, 지방 4g에 그 중 포화지방은 0.6g 수준입니다. 영양 성분이 다이어트를 할 때 먹어도 좋을 만한 수준입니다. 특히, 포화지방 함량이 상당히 낮은 수준입니다.

 

두유-성분

 

 알룰로오스 4g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알룰로오스란 낮은 칼로리야 당을 함유하고 있는 인공감미료입니다. 설탕 대비 70% 단맛을 가지고 있으며, 당뇨 환자가 먹어도 안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유-성분

 

 원재료를 살펴보아도 합성향료를 제외하고는 크게 문제 될 것이 없는 건강한 두유인 것 같습니다. 영양강화제가 들어있다는데 어떤 것일지 약간 궁금하기도 합니다.

 

  단백질은 동물성 단백질만 섭취해도 충분하다는 의견과 식물성 단백질도 함께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는 의견으로 갈리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동물성, 식물성 골고루 섭취하는 게 건강에 더 유익하다는 의견입니다. 아무리 좋은 음식도 한 가지만 먹으면 영양 불균형에 빠질 수 있으니 말이죠. 오늘 소개해드린 매일 두유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된 제품입니다. 닭가슴살만 너무 드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세요!

 

 

단백질 보충제 종류와 섭취 방법, 종류가 이렇게 많아?

 헬린이들의 필수품 '단백질 보충제'. 일반적으로 '프로틴'이라고 부르는 이 제품은 예전과는 다르게 시중에서 정말 다양한 제품군으로 판매되고 있다. 초콜릿 맛, 바니라 맛, 맛도 정말 다양하

happymuscle.tistory.com

 

맛있닭 무염 저염 닭가슴살 리뷰, 간편하다!

 근육을 키우는 분들,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닭가슴살은 필수입니다. 생닭을 직접 삶아서 드시는 분들도 있고, 다양한 향신료로 가공된 제품도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을 건데요.

happymuscle.tistory.com

 

죠스떡볶이x맛있닭 '다이어트 떡볶이닭' 리뷰!

 다이어트할 때 피해야 할 음식은 너무도 많은데요. 그중에 가장 위험한 음식은 떡볶이인 것 같습니다. 소스를 포함한 모든 재료가 탄수화물, 당 폭탄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죠스와 맛있닭이

happymuscle.tistory.com

 

다이어트 중 '단백질'을 보충제로? 얼마나?

 3대 영양소 중 우리에게 가장 이미지가 좋은 친구 '단백질'. 근육 성장을 위해서나 다이어트를 할 때에도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 그런데 우리는 단백질에 대해서 잘 알고 있을까? 오늘 단

happymuscle.tistory.com